게임 파일에 대한 HASH나 URL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작업은 게임 개발 과정에서 자주 필요한 작업 중 하나입니다. 특히, 보안 목적으로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하거나, 게임 업데이트 또는 패치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전송할 때 유용합니다. 이를 구현하려면 각 콘솔의 개발 환경에서 제공하는 네트워크 API 또는 외부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아래는 각 콘솔에서 이러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개요입니다.1. PlayStation (Sony)파일 해시 생성: PlayStation SDK에는 파일의 해시(Hash)를 계산하는 직접적인 API는 없지만, 게임 내에서 SHA256 등의 해시 알고리즘을 구현하거나 외부 해시 라이브러리(예: OpenSSL)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게임 파일의..